디플러스Dplus 가라오케 & 클럽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또한 동남아 국가로 밤문화 여행을 가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가성비와 퀄리티로 입소문이 나면서 베트남의 인기가 더욱 올라가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도시별 베트남 가라오케의 특징부터 실패 없는 유흥을 위해 꼭 필요한 베트남 가라오케 KTV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가라오케는 흔히 알고 있는 노래방과 같은 룸싸롱 형태의 업소입니다. 영업의 형태는 1종 유흥업소로 나라에 신고를 하고 허가를 받아, 도우미를 부를 수 있는 노래방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업하고 있는 가라오케는 아가씨를 상주시켜서 직원으로 접대가 가능합니다. 도우미를 불러서 비용을 지불하는걸 봉사료라고 하고, 전문 용어로 아가씨 T/C 테이블 차지 봉사료 형태이므로 계산서에 T/C로 올라갑니다.


다낭 여행에서는 이성적인 사고는 며칠간 접어두시고, 본능에 충실한 여행을 하시는 게 적합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정상 가라오케 방문을 주요 활동 사항으로 설정하신 형님들의 경우, 가라오케 영업시간에 맞추어 방문하여 제대로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시는 게 필요합니다. 휴업없이 진행한 곳은 확실히 아가씨들 수준도 일정하게 유지되고, 웨이터 들의 직원 수준도 상급이라서 재미있는 저녁시간을 보내기가 편안합니다.


"위스키를 즐기고 저녁 식사를 하거나 비공식적인 비즈니스 미팅을 하기에 좋은 곳" 우리는 여기 Dalto Whisky Room 입니다. 스텝은 기본 테이블 타임은 60분으로 추가 연장 시 T.C가 따로 추가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낭 가라오케 업소들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 중에 하나인 준코 가라오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중요한 포인트라면, 요 근래의 2차 롱타임 가격이 변동되었기에 전반적으로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준코 가라오케 업소는 다낭을 대표하는 로컬 가라오케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때는 한국인과 같이 운영하였던 곳이지만 지금은 100% 베트남 현지 사람이 운영중입니다.


워낙에 다낭이 매니저들 수급 전쟁인지라 뭔가 신호한번 삐끗하면 20~21시 이후는 가라오케 전멸이라 봐도 무관한데요. 역시나 하와이도 늦은 시간에는 조금 힘들다는 점이 고질적인 단점입니다. 방문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꼭 저희를 통해 예약을 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저희를 통해 예약을 하신다면 담당 실장님이 인사를 드리러 찾아가 가라오케 내부에서의 케어와 초이스를 도와주십니다. 또한, 다양한 스킨과 아이템 또한 게임의 요소 중 하나인데, 이를 구매하면 캐릭터는 더욱 멋진 모습으로 변신하게 된다.


코로나 전에는 3,000바트 정도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기본 7,000바트 이상입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아가씨들이 나이에 상관없이 잘 나갔다면 현재 아가씨들은 고객님들의 나이와 외모를 따지며 굉장히 까다로워졌습니다. 현재 파타야 워킹스트리트에 아고고는 롱타임 기준이 5시간 ~ 6시간 기준입니다. 예전에는 시간이 협상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웬만해서는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매니저들의 스타일은 다양하지만, 외모보다는 화술이 좋은 매니저를 선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강남에는 강남사라있네, 엠케이, 강남달토, 유앤미, 레깅스룸 등등 다양한 가라오케들이 있습니다.


대구 셔츠룸, 퍼블릭룸, 레깅스룸, 프라이빗 룸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현재 수원가라오케는 모두 합법적인 업소로 애프터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항시 출근하면 언니들의 철저한 마인드를 교육하고 있습니다. 친해지면 젊은 에너지가 넘쳐나도록 놀 수 있는 곳이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여행객들에게는 아쉬움이 남을 수 있다. 하지만 베트남까지 그것도 호치민까지 놀러와서 누군가 말하는 씹선비 노릇 할 거면 뭐하러 가라오케를 가겠어~ 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릴만 한 것 같다.


화려해 보이지만 세련되어 보이지는 않고 딱 무난한 수준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지만 나름 꽁까이 퀄리티는 어느정도 유지가 되고 있어 내상 걱정은 덜 한 편입니다. 시설 수준이나 위생에서도 다낭 가라오케는 평균적으로 한 단계 높은 수준인데요 외국인 관광객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당연히 기본적으로 갖춰야 하는 부분입니다. 밖에서 보면 분명 베트남이지만 안으로 들어가 보시면 국내 최고 수준까지는 아니더라도 결코 부족함 없을 정도의 인테리어나 시설들로 꾸며져 있는 곳들이 대부분입니다. 외국 어디를 가든 관광객들을 상대로 바가지요금이나 소통의 불편함이 있지만 적어도 국내에서 다낭으로 오시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걱정 없이 거의 국내에서 즐기던 방식 그대로 즐기시면 되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아마도 8월 연휴, 9월 연휴까지는 주말을 제외하고 항상 풀방을 채우는 가라오케가 많지 않으리라 생각한다. 이곳 역시 표본이 적어서 순위를 매길 수가 없었고 차차 순위를 매겨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일단 로컬 의상을 입은 아이들이 노는 분위기는 확실히 좋은 듯 하다.

잠실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